작성일
2011.10.21
수정일
2011.10.21
작성자
문기훈
조회수
17538

[필독] 홈페이지 사용 관련, 사용신청

홈페이지의 사용 웰컴

 

홈페이지 - 공지사항 및 학과게시판은 회원 관계없이 전체 읽기 가능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해당게시판에 권한이 없습니다 라는 내용이 뜨는 게시판은 로그인해야 가능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

   ◆ 로그인 방법 ◆

 

     1) 교직원(교수, 조교, 시간강사) - ID: 교직원 번호 /  비밀번호: PIP 접속 비밀번호

     2) 학생(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, 졸업생) -  ID: 학번 / 비밀번호: 학생지원시스템접속 비번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

특히!! 강의 자료실의 이용에 대한 권한 신청은

 

sw_kim@pusan.ac.kr 로 부탁드립니다.

 

내용은

 

학과 / 학번 / 수험번호(신입생의 경우) / 이름 / 홈페이지 가입 ID / 

 

이용할 강의자료실 수강 교과목명과 담당교수  

 

 

로 보내 주시길 바랍니다.

 

홈페이지 가입이 안되어 있으신 경우,

 

사용자 검색이 안됩니다.

 

꼭 홈페이지 가입을 우선해 주세요,,

 

문의는 담당자

 

조교 김선웅

 

051- 510 -1771 으로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
다음글
2011학년도 대학원 및 학부 논문발표 일정(안) 안내-수정
장주연 2011-11-02 00:00:00.0
이전글
2011학년도 남안장학생 신규선발 안내
장주연 2011-10-14 00:00:00.0
RSS 2.0 1777
게시물 검색
공지사항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파일 조회수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학위청구 논문심사 일정 및 제출 안내 장주연 2024.09.12 6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2024학년도 지도교수 배정 명단 장주연 2024.03.11 1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재이수 성적 제한 완화 알림 장주연 2024.02.21 0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2024학년도 졸업논문 조 편성 장주연 2024.02.19 0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[교직이수자 필독] 교직과목 수강신청 안내_교직소양과목 이수 변경(전 학년 다 적용) 장주연 2023.11.09 2
전체게시판공지 [ 전체게시판공지 ] [필독] 2023학년도 학부 교육과정 변경 안내 (전 학년 적용 대상) 장주연 2022.12.05 1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2022학년도 2학기부터 변경된 PASS 지도교수상담 신청방법 (통합학생역량지원시스템-통합 장주연 2022.11.08 1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부산대학교 증명발급기 위치 및 인터넷증명발급 (교내외 증명서 발급) 방법 알림 장주연 2022.03.04 1
일반공지 [ 일반공지 ] 지질환경과학과 전과(전출사항) 지침[개정]18.6 장주연 2018.06.29 1
전체게시판공지 [ 전체게시판공지 ] 지질환경과학과 졸업요건안내( 졸업논문, 영어인증졸업요건)(개정23.4) 장주연 2018.01.23 4
전체게시판공지 [ 전체게시판공지 ] [필독] 홈페이지 사용 관련, 사용신청 문기훈 2011.10.21 0
1777 2024학년도 2학기 제1회 「교직 적성 및 인성 검사」 수험생 안내사항 및 고사장배정 장주연 2024.10.22 1 47
1776 2024학년도 2학기 「성인지 교육」이수 안내 (4차일정 시간변경 수정) 장주연 2024.10.22 0 39
1775 2024학년도 하반기 학부 졸업 대체 모의 토익 실시 안내 장주연 2024.10.17 0 40
1774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취소(W)안내 장주연 2024.10.04 1 139
1773 2024학년도 지질환경과학과 전체야외답사 일정 안내_ 출석인정 공문 첨부 장주연 2024.10.02 1 439
1772 2024학년도 2학기「교직 적성 및 인성 검사」신청 안내 장주연 2024.10.02 0 33
1771 2024학년도 전기 대학원 학위청구 논문심사 일정 및 제출 안내 장주연 2024.09.12 6 146
1770 2024학년도 학부 신입생 도서관 이용교육 추가 실시 장주연 2024.09.04 0 25
1769 2024학년도 2학기 교직이수자 「교육봉사활동」 이수 안내문 장주연 2024.09.02 0 55
1768 2024학년도 부산대학교 학생 핵심역량 진단(PNU-CESA) 학생 참여 안내 장주연 2024.09.02 0 73
1767 2024학년도 제2학기 학위논문제출 자격시험 시행 장주연 2024.08.08 1 116
1766 2023학년도 후기(24년8월) 학위수여식 학위복대여 및 학위기 수령안내 장주연 2024.08.07 0 124
1765 2024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장주연 2024.08.07 2 164
1764 2024학년도2학기 등록금재원 근로봉사장학생/ 국가근로장학생 선발 일정 장주연 2024.07.31 0 247
1763 2024학년도 2학기 학부 희망과목담기 및 수강신청 / 교양수강지도 장주연 2024.07.30 3 154
1762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과정 수강신청 안내 장주연 2024.07.26 2 76
1761 2024학년도 BK21 대학원 혁신지원사업 안내 장주연 2024.07.22 1 65
1760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생 수료후연구생 신청안내 장주연 2024.07.16 1 53
1759 2024학년도 일반대학 교직과정 이수예정자 추가 선발( 신청가능인원 1명) 장주연 2024.07.11 1 211
1758 2024 아프리카 탄자니아 교육실습봉사활동 참가자 모집 (지구과학 전공 교직이수자 가능) 장주연 2024.07.08 1 9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