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강취소(W) 신청 및 승인 등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, 수강취소를 희망하는 학생은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1. 대상: 대학원생(타대 교류생 포함)
2. 수강취소 신청
가. 신청기간: 2024. 10. 7.(월) 09:00 ∼ 10. 14.(월) 18:00
나. 신청방법: 학생지원시스템 → 수업 → 수강취소(정규/계절) → 수강취소
- 정규학기 웹신청에서 수강취소신청서를 작성한 후 출력
- 수강취소신청서에 ‘해당 교과목 담당교수 허가(도장or서명)’받아
학생 소속 학과사무실에 2024.10.14.(월) 18:00까지 제출(타대 교류 대학원생은 학사과로 제출)
3. 승인 처리 일정
구분 | 승인기관 | 일정 |
1차 | 학생 소속 학과 | 2024. 10. 15.(화) ~ 10. 17.(목) |
2차 | 학생 소속 대학 | 2024. 10. 17.(목) ~ 10. 18.(금) |
3차(최종) | 학사과 | 2024. 10. 21.(월) |
결과 확인 | 학생 | 2024. 10. 22.(화) |
4. 수강취소 가능 교과목 수: 2과목 이내
- 수강취소 이후 신청학점이 최소 3학점 이상이어야 함(단, 법학전문대학원은 9학점 이상)
5. 유의사항
가. 위 기간 외 별도 취소 신청은 받지 않음
나. 수강취소 된 교과목은 성적일람표에 기재되지 않으며 성적평가, 취득학점, 평점평균 산출 등에 반영되지 않음
다. 유급자 및 수업연한 초과 등 차등납부대상자의 경우,
수강취소에 따른 등록금 환불에 대한 사항은 재무과(051-510-1051)로 문의
라. 수강취소를 신청한 학생은 진행상황과 결과에 대한 자료를 출력 및 보관하여야 하며,
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은 학생의 책임임
마. 취소 진행 사항 및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소속 학과 사무실(전공)로 문의
붙임 1. 대학원과정 수강취소(W) 안내문 1부.
2. 정규학기 수강취소 사용자 설명서(학생) 1부